본문 바로가기

웹컬처/마술들

이런 마술이 또 있을까? Shadow vision


세상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던 마술이 만들어지고 있고, 앞으로도 만들어 질 것입니다. 이러한 마술들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저도 일부는 알고 있고, 아직 생각해봐도 풀어낼 수 없는 마술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말했듯이, 이 블로그에서는 마술의 비밀에 대해 논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제가 완전히 비밀을 모르고 있는 마술들이나 제가 알게 된 마술사들을 여기서 다루는게 최고일 듯 싶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순서로, 제가 아직 다 모르고 있는 마술인 Shadow vision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Shadow Vision는 은 그동안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기막힌 마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이런 마술입니다.

* 마술사가 여자를 상자 안으로 들어가게 한다. 상자는 몸통 부분만 되어 있으며, 얼굴은 바깥으로, 발은 아래로 내놓게 되어 있다.
* 마술사가 흰 커튼을 닫고 오른쪽 몸통 부분을 옮기면 손도 따라서 따라온다. 물론 상자와 얼굴은 그대로 되어 있다.
* 흰 커튼을 열면 얼굴과 다리는 구분된 채 몸통 부분만 오른쪽으로 옮겨져 있다. 여기서 한 세트 더 나가서, 마술사는 머리 부분을 내린다.
* 마술사는 다시 머리를 올리고 문을 닫고 몸통을 원위치시킨다.  그리고 여자는 그대로 문제없이 복구되어 나온다.

정말 믿기지 않는 마술이죠? 그래서 제가 동영상을 챙겨왔습니다:)



매우 작아서 깨져 보이기는 하지만.. hans klok의 Shadow vision입니다.
youtube에는 이미 삭제되어 있는 녀석이지요. 하지만 속도감은 빠른 편입니다.



Silvan의 Shadow vision입니다. (마술사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살필 것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분리된 상태에서 머리와 발, 그리고 손의 움직임이
몸치에게는 불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Bertran Lotth의 마술입니다.
긴 스커프를 사용해 연결성을 완벽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아직 (제가 알기로는) 국내에 한번도 소개가 된 적이 없는 마술이라서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 마술이 한국에 빠른 시일 내에 들어와 마술사들에 의해 공연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음 마술 카데고리에서는 사이언스 매지션, 루디 코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매주 한번씩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