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샘물교회≠INTERCP

뭐 최한우 목사님이 어쩌구 저쩌구해서 뭔 소린가 했더니만 [ 디씨뉴스 ]에서 봤는데.. INTERCP쪽을 손석희님이 인터뷰하는 장면이었군요.

정말 이걸 Wrap해서 내놓는 MBC와 디씨나.. 다 왜곡시키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고, 이건 정말 시정되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INTERCP는 샘물교회와 무관합니다.
인터콥은 전문인 선교사로 그 땅으로 들어가서 [ 10/40창 ]을 뚫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서진선교의 개념을 충실히 받아들이고 있고, 전문인들만 보내죠. 그리고 선교단체입니다. 따라서 기도하고, 전도하고 해서 그 땅을 전략적으로 뚫어, 주님이 오실 길을 개척하는 일을 합니다.

그런데, 샘물교회에 대한 연결성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지적하실 수 있는 분? 제가 알기로도 협력단체인것 이외에 아무런 상관도 없는걸로 알고 있고, 사실적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실을 왜곡하는 쪽은 INTERCP쪽이 아니라 네티즌들인거죠. (혹시라도! 긴밀한 관계에 있었다는 정확한 자료 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저의 주장은 이상입니다. 악플은 정중히 사절하겠습니다.
  • adsf 2007.08.01 11:30

    가짜 기독교인(일명 개독)의 공통점.
    걱정된다 등의 말로 포장하면서 상대를 교묘하게 비하하고 비방한다는 것. 진실이 어쩌고 하면서 자신의 커뮤니티에서만 통하는 논리를 타인에게 강요한다는 것.
    주위에 조용히 신앙을 품고 계신 분들을 찾아보시오. 그리고 가서 배우시오. 한국 개신교 좀 그만 먹칠하게 하시오.

  • 우걱지사 2009.01.28 17:27

    인터콥 성남지부는 사무실도 샘물교회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