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7.15 01:42

교수닷컴 웃기다..

 몇일전 교수닷컴 이야기듣고 정말 어이없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오랫만에 교수닷컴을 검색해 보니까 교수닷컴 검색을 해서 [ 완전히 정리 ]해 버렸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던킨도너츠 정도는 아니게 정리되어있다는 사실. 덕분에 네이버에서도 사실 관계를 파악할 수 없었다.

 하지만 웃기는 이야기에 정말 어이없음을 느낀다.

 당신들이 잘못한건 없고, 그래서 [ 던킨도너츠처럼 정리 ]하겠다는거냐? 뭐냐? 사실 적시는 둘째치고, 당신들이 ***떠는 소리는 더 못 참아주겠다. [ 관련없는 내용까지 해서 내용 중단 요청 ]하고.. 교수닷컴 이름으로 [ 동영상 ]이나 올리고 앉아있고..  당신들이 무슨 [ JMS ]라도 되냐? 그렇게 저 단체랑 똑같은 수법 써서 당신네들이 더러운 존재라는걸 보여주고 싶어?

 그래.. 확실히 인정해 줄께. 이 회사 JMS나 신천지나 동급이다. 몇일 전에 상록교회 목사님이 울 교회 강의 들어왔었는데.. 완전히 사람 미혹시켜서 어떠한 '환난'이 와도 계속해서 상품 팔도록 유도하는거.. 그게 그날 보여주신 신천지 관련 내용과 완전히 다름이 없다.. 솔직히 말해서 너네들은 죄책감도 못 느끼냐?

 이런 비판도 못받아들이고 계속해서 법적 책임 운운하면 다라고 생각하면, 그건 너희들의 실수다. 대국민 사과문을 통해서라도 사실을 인정해라. 이상태에서는 아무런 마케팅 방법도 너희들의 그 말도 안되는 사실을 덮어줄 수 없어. 그렇게 숨기고 은닉할 시간 있으면 차라리 지금 이시간에 회개하고 그사람들에게 보상해줘라.

 PD수첩이 당신들의 이야기를 취재했다면. 이건 시사저널이나 같은 수준의 이야기다. 시사저널 지금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안다면. 이젠 제발.. 그만해라...

p.s 한 건 더. [ 노벨과개미도 교수닷컴 그룹이었던 것이었다 ] -_-; 역시. 악인에게 보수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경고합니다. [ 명예훼손도 위법성이 조각되면 명예훼손으로 안 쳐줍니다. ] 만약 이 글의 내용을 가지고 명예훼손 운운하며 법적 대응을 가할시, 이 사실을 부정하려는 것으로 보고, 강하게 맞써서 싸우겠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주) 교수닷컴 측에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그리고 맞고소 감행하겠습니다.

* 그래서 이 글을 제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에 동시에 올렸습니다.
신고
Trackback : 1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