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30 03:11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 신곡 <생각만 하여도> 얼마나 좋을까? ( 악보 다운 )


  고 옥한흠 목사님이 세우셨으나, 최근 오정현 목사 박사학위 표절 및 성전건축상 불법 시공 문제로 한국 교회의 논란이 되고 있는 사랑의교회가 마침내 4년 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사당성전 신축을 마치고 서초구청의 허가를 받아 11월 24일에 연합으로 첫 예배를 드리고, 다음 날인 25일부터 29일까지 입당 특별새벽부흥회(특새)를 진행했습니다. 특새 기간 중 오정현 목사는 27일(수)에 새로운 찬양인 '생각만 하여도'를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한 악보가 다음날(28일, 목) 특새 일간 소식지인 Dream news의 첫 페이지에 그대로 실렸습니다.(djsmskfk djsm tlsansdml 1ausdl todrkrskwlaks..)


'생각만 하여도 얼마나 좋을까'를 두 번 반복하는 이 곡의 악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게 쓰실 수 있도록 악보도 크게 저장해 두었습니다.



" 생각만 하여도 얼마나 좋을까, 기도만 하여도 얼마나 좋을까, 믿음만 있어도 얼마나 좋을까! "


   개인적으로 이 곡은 확장가능성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만 하여도 얼마나 좋을까!" "사랑만 있어도 얼마나 좋을까!" "예수님 모시니 얼마나 좋은가!"등의 다양한 절의 생성이 가능합니다. 물론 멜로디가 기억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긴 하지만요 ㅠㅠ


   어쨌든 큰 교회에서 고심 끝에 나온 곡이니 한국 교회에도 잘 쓰였으면 합니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