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1.25 23:53

Ellif's sikrit parakle의 포스팅 원칙

일단은 이런 글을 많은 블로그포스팅이 왔다갔다하는 블로그스피어에 올리는게 알맞는 일인지까지는 모르겠는데, 앞으로 이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Adsence까지 갖다 달기로 개인적으로도 결정한 만큼, 개인적으로는 이 블로그가 앞으로 무슨 이야기를 할 것인가에 대해 나름대로 문서로 정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포스팅 원칙을 나름대로 정하려고 합니다.

곧 블로그 이름이 바뀌게 되겠습니다(esca lae등으로)만, 어쨌든 'Ellif's sikrit parakle'의 포스팅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블로그는 내용의 시의성보다는 적절성, 그리고 정확한 내용을 실으려 노력합니다.

2. 이 블로그는 정치관련 이슈, 진리 및 인권과 관련없는 논쟁에 대한 포스팅을 최대한 피하며, 비도덕적 행위를 권장하는 내용을 게제하지 않습니다.

3. 이 블로그는 자세한 내용 서술을 위해 최대한 많은 링크를 달려고 합니다.

4. 이 블로그의 종교 관련 포스팅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비, 이단을 제외한 개신교 외 타종교 관련 비방기사 등은 게제하지 않습니다.
   2) 개신교 관련 기사는 "믿음에서는 보수, 생활에서는 진보"를 표방합니다.
   3) 개신교 관련 포스팅을 달면 언제나 난동을 부릴 안티개독교도 분들 때문에, 종교 관련 기사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종교 관련 포스팅에 대한 코멘트는 기본적으로 허가제로 하며, 문제가 생기면 금지하며, adsense를 내리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본 블로그는 개신교와 가톨릭의 장기적이고 결론적인 연합을 추구합니다.

5. 이 블로그는 하루에 두개 이상의 포스팅을 게시하지 않으며, 하루 건너 하나씩 포스팅 하는 것을 이상으로 여깁니다.

6. 이 블로그는 명예훼손이 될 여지가 있는 내용의 언급을 피하나, 진리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최소 한도로 언급합니다.

7. 이 블로그의 저작권은 자유저작권을 적용하는 것이 마땅하나, 당분간 적용하지 않습니다.

2007, Earpile de arsle.


다음 포스팅은 그동안 다루었던 플레이톡이나 위키백과(위키페디아)에 대해서 다루거나, 잘하면 금색의 코르다에 대한 이야기가 올라오게 될 것 같습니다. (결론은 모른다는 겁니다:) ㅋ)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